공연프로그램
Performance Program
<이희문 & 프렐류드 & 놈놈 X 잠비나이 X VOMLab>
일 시 2020.08.13(목) 20:00
장 소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관람연령 8세 이상
러닝타임 95분
티켓가격 2만원
 

한국음악 기반의 다채로운 사운드와 미디어 아트의 만남!
다양한 영역의 예술가들이 장르 간 경계를 넘나들며 전통소리와 재즈, 포스트 록, 아트앤 디지털테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클래식 음악을 배경으로 시각적인 서커스 컨텐츠를 접목해 서커스 오브제에 등장하는 악기들의 무한한 변신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컨템포러리 서커스 작품이다.

이희문&프렐류드&놈놈 <한국남자>!!

파격의 아이콘 경기소리꾼 이희문을 중심으로 재즈밴드 프렐류드, 그리고 조선아이돌 놈놈 총 7명의 한국 남자들이 함께한 경기재즈프로젝트이다. 경기민요의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희문과 놈놈이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프렐류드를 만나 경서도 민요와 잡가, 휘몰이잡가 등 다양한 전통 성악을 재즈의 문법으로 재해석한다. 한국의 전통 성악과 서양의 대표 장르가 완벽한 음악적 조화를 이루며 각각의 곡의 주제를 바탕으로 재해석한 스토리텔링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잠비나이

주요한 경력을 쌓아오며, 브라질의 Cena Contemporanea와 같은 모던아츠페스티벌에서부터 유럽의 WOMEX, The Great Escape, 미국의 SXSW와 같은 대형 뮤직마켓의 공식 쇼케이스 아티스트 선정, 영국 Glastonbury, 스페인 Primavera Sound, 덴마크 ROSKILDE, 프랑스의 HELLFEST와 같은 초대형 록페스티벌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각지에서 스펙트럼 넓은 무대를 누벼온 밴드 잠비나이는 해금, 피리, 거문고의 전통악기를 중심으로 한국 전통 음악과 프리 재즈, 포스트 록, 아방가르드, 하드코어 펑크, 메탈이 뒤섞인 새로운 음악을 창조하고 있다.

브이오엠랩

Void – Multimedia, 공간을 틔우다.
VOMlab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공간의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Art & Technology 그룹이다. 무대미술, 인터렉션, 조형예술, 시각디자인,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 조명디자인, 영상디자인, 연출, 시나리오작가 등 문화예술계 각 분야를 총망라한 인적 구성을 갖고 있으며, 공간에서의 상호작용을 구현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작업하고 있다.

이희문

프렐류드

피아노고희안 베이스최진배 색소폰리차드로 드럼한웅원
놈놈신승태, 조원석

잠비나이

기타/피리/태평소/생황이일우 해금/보컬김보미 거문고심은용 베이스유병구 드럼최재혁

VOMLab

멀티미디어디자인신재희 남기륭 손기쁨 전미진 최하영